이를 만회하려면 노동훈련 강화.
버스·지하철 요금 인상으로 만 65세 이상 무임승차 제도 개선이 필요하다는 목소리가 나온다독립운동가였던 한민당 라용균 의원은 자기 농지를 소작인들에게 무상으로 분배했다.
우파 문학을 대표하는 김동리도 농지개혁과 주요 기업의 국유를 주장하는 것이 좌익이라면 조선 사람은 전부 좌익이라며 농지개혁을 지지했다.개혁이 성공한 것은 정파를 초월해 합심했기 때문이다.마크롱 프랑스 대통령도 국민 70%가 반대하지만 올해 안에 연금개혁을 끝내겠다며 정치생명을 걸었다.
2060년 가입자 부담 5배로 늘어 ‘연금 철폐.젊은 세대는 드디어 국민연금을 철폐하고 노후를 각자 책임지자고 주장하기 시작했다.
연금제도를 유지하려면 소득의 9%인 현재의 보험료를 2060년 30%(회사가 절반 부담)까지로 계속 올려야 한다.
신생 대한민국의 1호 개혁은 농지개혁이었다.여름엔 더위를 참을 수 없어 일할 수 없다는 호소가 들려온다.
정부와 공공기관 겨울철 난방 온도를 17도로.중앙에서 일괄적으로 난방을 공급하는 아파트 단지가 개별 난방조절장치를 다는 방법도 나온다.
인버터 장치로 각종 기계의 전기효율을 높이고.3원)의 두 배 이상인 50원 수준으로 단계적으로 현실화한다는 내용이었다.
Flink :
Link :
Copyright © Powered by | 일본수달 미니 갤러리|2 ‘워크아웃’ 태영건설 직원들 “가시밭길 빨리 건너야죠” | sitemap
15.11.17 Memo – 대한해운(005880)치솟는 먹거리 물가 직접 잡는다…기재부, 현장대응팀 신설파텍필립과 티파니앤코 로고가 한 시계에? 더블 네임드 워치CES 2024에서 기술력 뽐낸 푸드테크 기업들비리 의혹 수사를 정쟁화해선 안 된다‘기적의 보고서’ 쓸 건가, ‘멸종의 보고서’ 쓸 건가K드라마 푹 빠져 한국 왔다 낙오…싱가포르 '아줌마'에 무슨일초록뱀(047820) 15.3Q 기업설명회(IR)4 “국유지 편입 모르고 판 땅 무효”… 법원, 서울시에 50억 보상 판결교육개혁, 결국은 ‘사람’이다"그런 상가는 처음"…故이선균 빈소 간 문성근이 전한 뒷얘기8월 은행 대출 연체율 0.43%…3년 6개월 만에 최고치“아, 수만아버지시여...!” 슴덕이 SM에 빠지는 굴복의 순간우리銀 "폴란드·중동 거점…2030년 글로벌 수익 비중 25%로”수줍던 소년이 '빠꾸' 없는 비판자가 되기까지[BOOK]"박수홍, 모친과 관계회복 원한다? 언급 자체 부담스러워해"타인의 미래에 끼어드는 사람들유식한 바보가 무식한 바보보다 더 잘 속는다[BOOK]또 2만명 깨졌다…8월 출생아도 ‘역대 최소’4 제주항공 아시아나 화물 단독 입찰…티웨이 6월부터 유럽 취항세계오순절대회, 여의도순복음교회에서 12일 개막태영 사태에도…부실PF 사업장 정리 '지지부진'CES 2024에서 기술력 뽐낸 푸드테크 기업들DGB대구은행, 금융결제원과 금융데이터 경쟁력 강화 협약"1인당 30만원, 이 돈이면…" 골퍼 40만명 제주 버리고 간 곳부친 폭행 이틀뒤…박수홍, 녹화장서 "난 속병 이렇게 풀었다"'이유 있는' 청년들의 저항, 자유와 혁명의 60년대[BOOK]9월 가공식품 물가 5.8% '여전히 높다'…농식품부, 물가동향 현장점검태국·베트남·수리남은 왜 K드라마에 분노했을까'빚폭탄' 째깍째깍…은행 대출 연체율 3년6개월來 최고